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포항장량유치원(원장 이영숙)은 5월 3일(수) 유치원에서 전체 유아를 대상으로 ‘어린이날’행사를 실시하였다.
당일 행사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유아들에게 다양한 놀이를 제공해 놀 권리를 보장하고 행복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장량 신나 DAY는 영화관람, 신체활동, 조형활동, 실외놀이 등 다양한 놀이를 진행하였고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하여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를 통해 유아들은 어린이날의 의미를 알아보았으며, 자신과 친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되었다.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아들은 “매일매일 어린이날이었으면 좋겠어요.”,“유치원에 오는 날은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정말 즐겁고 기쁜 날이에요. 오늘은 더욱 행복한 날이에요.”,“엄마, 아빠가 오늘 집에서 케이크 먹는다고 했어요. 집에 가면 케이크에 촛불도 불 거예요.”,“친구들과 함께한 놀이를 집에서 가족들과도 해볼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아들의 소감을 들 교사들은 “앞으로도 유아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고 유아들이 주도하는 놀이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놀이하는 과정에서 유아들이 행복감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포항장량유치원(원장 이영숙)은 “포항장량유치원 유아들 모두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어린이날뿐만 아니라 날마다 따뜻한 사랑 속에서 바르고 씩씩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놀고 즐겁게 배우며 꿈을 키우는 어린이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