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운수초등학교(석말숙 교장)는 5월 1일(월)~2일(화)에 전교생 17명과 함께 수학여행을 실시하였다.
한국민속촌과 에버랜드로 수학여행을 떠난 운수초등학교는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한국민속촌에서는 해설사 선생님께서 다양한 우리나라의 민속 문화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셔서 많은 것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 민속촌에서는 우리나라의 민속 문화 뿐만이 아니라 놀이기구체험 공간도 있어서 운수초 학생들은 즐겁게 체험활동을 할 수 있었다.
한국 민속촌 체험을 마치고 에버랜드 숙소에 짐을 풀고 에버랜드 놀이공원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었다. 먼저 학생들은 입구에서 전체 사진을 찍고 학년별로 체험을 실시하였다. 회전목마, 바이킹 등의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퍼레이드 공연도 관람할 수 있었다.
다음날 오전에는 동물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사파리도 관람하였다. 호랑이, 곰, 사자, 하이에나 등 많은 맹수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 아주 인상적이었다.
수학여행을 다녀온 2학년 김◯◯학생은 “꿈에 그리던 에버랜드에 다녀와서 너무 좋았다. 수많은 놀이기구를 타서 너무 좋았고, 특히 사파리에서 호랑이를 본 것이 너무 기억에 남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운수초등학교 석말숙 교장은“수학여행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어 한층 더 성장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