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안동초등학교 병설유치원(교장 박이호) 및 초등학교 1, 2학년은 5월 3일(수)에 체육관에서 뮤지컬로 함께 배우고 체험하며 느끼는 찾아오는 친구사랑 유초이음 체험교육을 실시하였다.
관내 4개의 병설유치원 학생들도 함께 공동교육과정으로 참여한 행사는 ⌜아트 에듀컴퍼니⌟ 기관에서 찾아온 이번 가족사랑 뮤지컬 프로그램은 연극, 노래와 춤, 수화, 마술 등 종합 뮤지컬로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이 정말 재미있게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친구사랑 교육을 목적으로 하였다.
학생들이 함께 참여한 친구사랑 뮤지컬은 학생 눈높이에 맞는 레크레이션 진행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다양한 노래와 춤, 마술 등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프로그램으로‘혹부리 영감’을 모토로 유치원, 초등학생간, 친구간의 사랑을 장애이해 인형극을 관람하였다.
2시간 동안 뮤지컬의 재미에 흠뻑 빠진 학생들은 “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언니 오빠와 함께 즐겁게 지내는 것이 가장 큰 선물임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이호 교장선생님은 “아이들이 이렇게 재밌게 보고, 느끼며, 참여하는 친구사랑 뮤지컬으로 유초간의 자연스런 이음교육, 모든 아이들이 서로 행복한 학생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 라며 학생들의 사회성과 친구사랑을 기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