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의성남부초등학교(교장 박재영)는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4일(목) 전교생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실시하여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의성남부초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가온학생회(의성남부초 학생자치회) 회의 결과를 통해 프로그램을 기획, 준비, 운영함으로써 ‘학생이 주최가 되어 학생이 행복한 하루’를 모토로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특별한 행사가 개최되었다. 또한, 본교 학부모회에서 봉사활동으로 음식 코너와 어린이날 선물 부스를 운영하여 학생, 학부모, 교사가 힘을 모아 준비한 보다 의미 있는 행사였다.
부스별 프로그램으로는 페이스페인팅, 자외선 비즈 팔찌 만들기, 에어로켓 날리기, 비눗방울 놀이, 열쇠고리 만들기, 추억의 뽑기, 스피드 스택스, 신기한 과학체험, 자유놀이 마당, 장기자랑 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금빛관에서 펼쳐졌다.
학생들은 “ 오늘은 정말 우리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어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요!.”라며 소감을 전하였으며, 박재영 교장 선생님은 “오늘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의성남부초 학생이 밝고 건강한 미래의 주인공으로 자랄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라고 말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