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AN WELL SINGAPORE PTE. LTD.와 두성시스템㈜(대표이사 이태우)는 지난 23일, 양천구청(구청장 이기재)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하절기 밑반찬 지원과 동절기 김장김치 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금 3,000만원을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덕영)에게 전달했다.
두성시스템㈜은 1987년도에 설립하여 공장 자동화, LED DISPLAY 사업을 하였으며 MEAN WELL社의 한국 공식대리점으로서, 민웰의 다양한 전원장치를 공급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양천구청 이기재 구청장은 “먼저 연락을 하여 기부의사를 밝히고, 고액을 쾌척하는 기부자는 매우 드물다”며 “양천에 살고 있는 어려운 주민을 위해 많은 후원금을 기부해 준 대표이사께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두성시스템㈜ 이태우 대표이사는 “비록 회사는 다른 지역에 있지만, 양천구에서 30년 넘게 살고 있는 양천구민 경영인으로서 어려운 구민들을 위해 기꺼이 사회공헌 기금을 기부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MEAN WELL SINGAPORE PTE. LTD.와 두성시스템㈜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전달식을 준비한 양천사랑복지재단 정문진 사무총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매일매일 지역사회를 다니면서 어렵게 자원을 발굴하고 있어서 후원자 한분 한분의 소중함을 너무나도 잘 안다”며 “그렇기에 먼저 연락해 주시고, 찾아오셔서 많은 금액을 기부해 준 대표이사님의 선행은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은 이날 기부받은 기금으로 여름에 저소득 어르신들 600명에게 밑반찬등과 겨울에 저소득 주민들에게 김장김치를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