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용 경기도의원, 장애인 가족 화합과 소통을 위한 장 마련을 위해 의회 차원의 관심과 지원 필요”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3-07-27 15:20:29
[금요저널] 박재용 의원과 김재훈 의원이 26일 경기도 수원 WI 컨벤션에서 열린 ‘경기도가족한마음대축제’에 참석해 장애인 가족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의회의 역할을 강조했다.
‘경기도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경기도가족한마음대축제’를 통해 장애인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장애인 가족의 행복과 소중함을 고취하고자 했다.
가족 상담, 가족기능 강화, 인식개선, 교육 연구 및 홍보 사업 등을 통해 장애인 가족의 복지증진, 장애인 가족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경기도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장애인 가족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재용의원은 “장애인 가족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장이 활성화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장애인 가족이 행복하고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했으며 함께한 김재훈 의원도 “오늘 행사가 다양성과 포용의 가치를 함께 하는 시간이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이어지고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축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