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천시기업·사회단체봉사회 ‘한가위 함께 나눔 꾸러미’ 전달
[금요저널]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는 18일 한가위를 맞이해 사천시 관내 차상위 100세대에 ‘한가위 함께 나눔 꾸러미’ 전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각 기업 및 단체에서 각각 진행하던 명절맞이 나눔 활동을 수혜자 중복 지원을 막고 취약계층의 한가위를 좀 더 풍성하게 하고자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가 주도적으로 진행했다.
참여한 기업 및 단체는 한전산업개발 나누리 봉사단, 늘봄 봉사단, BAT코리아 한사랑회 봉사단, 한전KPS 삼천포사업처 한마음 봉사단, 천사회, 디딤돌 봉사단, 사천지역시민봉사단,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권지사 그린누리 봉사단, 오피스웨이 삼성사무기 사천점, 사천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실타래 봉사단 등이다.
이번 나눔 꾸러미는 봉사자들이 직접 뜬 천연 삼베 수세미 등 16종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는 매월 우수관 정화 활동 및 바다의 시작 스티커 부착 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인기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한가위를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 활동을 하게 된 것”이라며 “올해 처음으로 진행했지만. 모든 시민이 웃을 수 있는 ‘행복도시 사천’이 실현될 때까지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