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포천문화관광재단은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포천 반월아트홀 전시장에서 푸룻푸룻프렌즈와 과일탐구생활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체험 전시회에서는 서울 소마미술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에서 다양한 체험전시로 큰 호응을 얻은 ㈜원더미디움의 대표 전시 콘텐츠 푸룻푸룻프렌즈 시리즈를 전시한다.
과일의 다양한 색감과 모양을 활용한 과일 친구들이 펼치는 신나는 탐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과일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시각예술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장에 들어서면 과일 친구들이 사는 과일나라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과일 친구들의 집과 놀이터, 그리고 과일나라를 구경하는 모험을 떠나는 과일 친구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과일 친구들과 함께 하는 나만의 김밥 만들기, 과일 그림 그리기, 볼풀장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운영해 어린이들의 과일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포천시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시각예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전시를 꾸준히 기획해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와 포천시 문화·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는 내년 2024년 1월 31일까지 포천반월아트홀 전시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정상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 오는 12월 26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운영시간은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마감 시간은 오후 5시다.
전시 티켓 가격은 1만원이며 포천시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0명 이상 단체는 50%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