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도봉구가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 도봉구청 16층 자운봉홀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대학입시 ‘정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로 꼽히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이 강사로 나서 2024학년도 대입 분석 및 지원 전략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신청은 12월 6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까지 접수한다.
교육 대상자에게는 행사 당일 이투스 교육에서 준비한 정시분석 자료집과 정시 배치표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교육지원과로 문의 가능하다.
올해 구는 구 교육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진학 지원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4월부터 12월까지 고입·대입 주요 전형 일정에 맞춰 입시 설명회와 입시 교실을 연 7회 확대 개최했으며 구청 내에 진학상담실을 조성해 정시전형 대비 맞춤형 1대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까지 컨설팅을 통해 도봉구 거주 또는 학교에 재학 중인 고등학교 3학년 총 150명의 학생에게 맞춤형 1:1 입시 전략을 제공했으며 12월에는 추가로 50명의 학생과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N수생 최대 응시로 인해 결과 예측이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설명회가 정시 원서 접수를 앞두고 고민이 많으실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