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1일 ㈜레이언스와 함께 지역사회 내 독거어르신을 위한 ‘사람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에서는 지역 내 독거 어르신 30여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와 수육, 과일이 전달됐으며 ㈜레이언스 임직원 자원봉사자 21명이 참여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안부도 확인했다.
또한 독거 어르신을 복지관으로 초대해 직접 만든 김치와 수육을 나눠 먹으며 이야기꽃을 활짝 피우기도 했다.
㈜레이언스 봉사자는 “오산시민으로 회사에서 진행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많은 보람을 느낀다 정성껏 담은 김치를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진 관장은 “김장김치는 추운 겨울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선물이다 추운 겨울 후원과 봉사활동을 해주신 ㈜레이언스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한편 ㈜레이언스는 세계 최초 치과용, 의료용, 동물용, 산업용 엑스레이 디텍터 제품의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방사선 검출에 사용되는 섬광체의 핵심 기술을 자체 보유한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 오산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지원, 나들이 활동, 명절행사 지원등 여러 나눔 활동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