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는 22일 ㈜와이즈이앤지와 차탄1리 경로당, 차탄2리 경로당, 차탄4리 경로당의 후원금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행사는 1사 1경로당 협약을 맺고 있는 ㈜와이즈이앤지에서 협약 경로당에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와이즈이엔지 우현명대표와 정남훈 지회장, 3개 경로당 회장, 총무와 연천읍장, 경로당 관계자들이 참석해 1사 1경로당 협약체결의 의미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와이즈이엔지는 2020년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4년째 경로당에 후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연천군과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봉사활동을 이어나가는 등 꾸준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우현명 대표는 “본인이 태어나고 자란 고향인 연천군에 들어와 기업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연천군 경로당과 회사가 지속적으로 인연을 맺어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4년동안 1사 1경로당을 통해서 연천군 노인회 발전을 위해서 아낌없이 후원해주는 우현명 대표와 와이즈이엔지 기업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노인이 행복한 연천이 되도록 지회 또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