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윤영민)은 ㈜로드맵에듀 로드맵학원(대표이사 이영택)과 포창운수㈜(대표이사 나승재)가 7일, 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쌀과 라면등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로드맵학원 이영택 대표가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가정의 풍성한 식품 지원을 위해 이용자들께서 선호하는 식품을 마련하고자, 택시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포창운수 나승재 대표에게 공동기부 제안을 하면서 성사됐다.
로드맵학원 이영택 대표는 수년동안 정기적으로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찾아 식료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양천구지역에서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학원 수강을 비롯하여 저소득 이웃들을 위한 삼계탕 지원 등 절기마다 불철주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포창운수 나승재 대표는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양천구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하절기 밑반찬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기부에 앞장서는등, 양천구의 나눔문화확산을 위해 헌신해왔다. 지난 4월에는 양천구에서 진행한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우수기부자 감사장 수여식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표창을 받았다.
로드맵학원 이영택 대표는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는 양천구에 있는 복지기관 중에서도 하루 평균 100여명이 이용할 정도로 어려운 이웃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다”라며 “오늘 기부가 많은 분들에게 풍족한 지원은 되지 않더라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쓰여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 동성혜 사무총장은 “매년마다 잊지 않고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시는 로드맵 학원 이영택 대표님과 포창운수 나승재 대표님은 모두 저희 재단의 훌륭하신 전현직 이사님이시다”며 “이사님들의 나눔활동과 따뜻한 마음이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를 이용하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기쁨으로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