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첫 솔로 시즌그리팅으로 팬들을 찾는다.
아이엠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I.M SEASON’ S GREETINGS I.M WITH U’ 출시 소식을 알렸다.
출시 소식과 더불어 아이엠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이미지 티저 속 아이엠은 화보를 연상케 하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내추럴한 무드부터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매력까지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티저에서 또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선보인 아이엠이다.
‘WITH U’라는 키워드로 완성된 시즌그리팅인 만큼, 아이엠은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알찬 구성을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하고 있다.
아이엠은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왔다.
그룹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싱글 ‘Slowly’를 비롯해 세 번째 미니앨범 ‘Off The Beat’ 등을 발매했고 유럽과 미국, 아시아 등 총 10개국 18개 도시에서 단독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KBS Kpop의 새로운 콘텐츠 ‘아이엠온더비트’의 MC로서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보여준 아이엠은 현재 KBS 쿨FM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의 얼굴로 발탁되며 청취자들의 심야 시간대를 책임지는 DJ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엠의 2025 솔로 시즌그리팅은 오늘부터 프롬스토어를 통해 선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11일부터는 일반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