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11월 27일 용현동 소재 리하트병원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해 김장김치 100상자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리하트병원은 신곡·송산권역 내 저소득가구를 위해 마스크, 삼계탕 등 후원물품뿐만 아니라 성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강정 병원장은 “올해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해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가구에 보탬이 되고자 김장김치를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
by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
2024-11-28 13:56:42
[금요저널]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11월 26일 송산3동 통장협의회가 민락천 걷기대회에서 운영한 나눔장터 수익금 일부와 협의회 회장 및 임원들이 모은 성금을 합쳐 총 75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송산3동 통장협의회는 지역사회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서정 회장은 “민락천 걷기대회에서 나눔장터를 통해 주민들과 함께 소중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재 권역국장은 “송산3동 통장협의회의 꾸준한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