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산시는 안산화정영어마을에서 초등학교 겨울방학을 맞아 ‘안산화정영어마을과 함께하는 영화세상 MOVIE WORLD’를 겨울방학 캠프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안산시가 설립하고 안산대학교가 운영하는 비영리 공공교육기관이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방학 기간을 활용해 영어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체험 위주 몰입식 교육을 통해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프는 ‘MOVIE WORLD’을 주제로 어린이가 좋아하는 영화 캐릭터 만들기 등 참여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수업 위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캠프는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하거나 안산시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학년~6학년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10시까지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접수가 이뤄지고 10일에 당첨자 추첨이 진행된다.
최종 확정되면 내년도 1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총 10개 차수에 걸쳐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화정영어마을 기획행정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 원장은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고 영어 교육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교육을 준비했다”며 “내실있는 교육 추진으로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