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일 중3 정회원을 대상, 대치동 학원가와 강남구 현직 교사의 협력으로 특별 강좌 제공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4-12-13 06:29:37
[금요저널]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가 운영하는 온라인 학습플랫폼 강남인강이 12월 16일부터 중학교 3학년을 위한 프리미엄 강좌 ‘대치 클래스’를 개강한다.
이 강좌는 대치동 학원가의 심화 학습 노하우와 강남구 현직 교사들의 풍부한 현장 경험을 결합해 인터넷 강의로 구현한 고품질 교육 콘텐츠다.
대치클래스는 고등학교 첫 모의고사에서 3등급 이상, 첫 내신에서 1등급 이상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어, 수학, 과학 3개 과목에서 총 7개 강좌 181개 강의를 구성했다.
영어 강좌는 △1등급 영어 듣기 △1등급 영문법 △노베이스 특강, 수학은 △수능까지 이어지는 중학 수학 개념편 및 유형편 △고1 첫 내신 1등급 목표반, 과학은 △고1 첫 모의고사 준비반으로 이뤄졌다.
특히 대치동 학원가에서 실제로 사용되는 교재와 자료를 기반으로 특별 제작된 교재를 활용해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인다.
수강 대상은 강남인강 정회원 중 중학교 3학년 학생이며 강좌는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개강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강남인강 정회원이 수강 신청 후 강의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예스24의 2만원 상품권, 다이소 5천 원권, CU 3천 원권, 편의점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대치클래스는 교육 1번지 강남구의 수준 높은 교육 역량을 담은 강좌로 예비 고등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를 발굴해 사교육 부담 없이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