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제이플러스, 청소년 전용공간 ‘휴카페’에 양평군 아동·청소년 위한 수영복 300벌 후원
by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
2025-07-25 11:44:56
㈜엠앤제이플러스, 청소년 전용공간 ‘휴카페’에 양평군 아동·청소년 위한 수영복 300벌 후원
[금요저널] ㈜엠앤제이플러스는 24일 옥천면 청소년전용공간 ‘휴카페 놀.터’에서 양평군의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수영복 300벌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전달식은 청소년전용공간 ‘휴카페’ 와 함께 진행됐다.
서종면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서종철 대표는 남양주시에 위치한 의류 제조 및 도·소매 기업인 ㈜엠앤제이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서 대표는 “여름철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즐길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며 “양평군 곳곳의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평청소년전용공간의 관계자는 “8월 6일 단월면의 아동,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물놀이 행사뿐만 아니라 여러 청소년휴카페에서 물놀이 및 수영을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번 후원물품이 더욱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아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물품은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이 되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10개소의 청소년전용공간 관계자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성장지원드림톡 사회적협동조합은 양평군 관내 10개소의 청소년전용공간에 각각 다양한 색상과 크기 별 수영복을 나누어 전달해, 청소년들이 여름 프로그램과 캠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