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호초등학교(교장 조이제)는 지난 8월 1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교내 강당인 행복관에서 1~4학년 희망학생을 대상으로 ‘에어바운스 신난DAY’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방학 중 학생들이 시원하고 안전한 실내에서 신체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 에어바운스 신난DAY는 대형 실내 에어바운스를 활용한 신체활동 및 놀이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안전요원의 지도하에 3가지 에어바운스를 체험하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놀이 활동을 즐겼다. 특히 방학 중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며 활기찬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3학년 ○○○ 학생은 “수영장에서만 봤던 에어바운스를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1학년 ○○○ 학생은 “에어바운스가 신기하고 재밌었다. 다음에도 또 하고 싶다. 음료수도 시원하고 맛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 두호초등학교장 조이제는 “디지털 기기 사용 증가 문제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학생들의 신체 활동이 부족해지는 현실에서 이번 에어바운스 체험이 우리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모두 건강하게 만드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