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시청 본관 현관에서 진행된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김장 김치 기탁식
[금요저널] 충남 서산시는 14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가 김장 김치 16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시청 본청 현관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안연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기탁된 김치 160박스는 14일 세종호수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서산시운영위원회 회원들이 담근 것이다.
1박스당 10㎏의 김치가 담겼으며 관내 6개 장애인협회를 통해 지역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연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 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과 그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정성껏 담근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역을 위해 꾸준히 온정을 나눠주시는 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서산시는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복지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이웃돕기 성금 기탁, 환경정화, 사랑의 집 고치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