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은‘2022년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 사업’설명회를 오는 7월 12일(화) 킨텍스 제2전시장 308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가 주관하는‘2022년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 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지원 내용 및 참여 방법 등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이다.
행사는 사업 소개 및 경과 보고 2021년 우수 사례 기업 참여 후기 공유 사업 지원 방법 소개 및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진흥원은 사업에 참여할 수요기업을 7월 15일까지 모집 중에 있으며 관내 중소기업 총 30개사를 최종 선정해 마케팅 전략 도출 신제품 개발 공정 개선 분야 등에서 데이터 기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5일까지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 공고를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 오창희 원장은 “그동안 데이터 분석 및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이 사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고 올해 사업 참여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좋은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