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지난 9월 18일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에서 개최된 “제1회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 걷기대회”가 이천시민과 내외빈 600여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작년 가을 “코스모스 사진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첫 선을 보인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에서 이천시민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첫 회를 맞은 ‘제1회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 걷기대회’는 이천시민 한마음 걷기대회와 병행 실시되어 아름다운 코스모스길 걷기대회 및 경품행사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를 주최한 호법면체육회에서는 참가자들에게 커피와 음료 및 코스모스 손수건을 제공하고 이천쌀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했다.
걷기대회를 마친 시민들은 “가족들과 아름다운 코스모스길을 걷을 수 있어서 행복하고 앞으로도 매년 가을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을 찾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장동구 호법면체육회장은 “호법면을 찾아주신 이천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로 그치지 않고 매년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 걷기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태희 호법면장은 “코스모스길 걷기 뿐만 아니라 사진 콘테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찾고 싶은 호법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분야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