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강 꿈은 이루어진다” 배달특급과 ‘가나 전’ 승리 기원합시다!

    ○ 배달특급,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가나 전 기념 이벤트 진행 - 11월 28일 월요일 오후 3~10시 1만8,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 통해 자세한 내용 살펴볼 수 있어

    by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
    2022-11-27 07:48:40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세계인의 축구 축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첫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8일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가나 전()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할인 이벤트 승리를 위하여! 오늘만 할인을 또 한 번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표팀의 첫 경기였던 지난 24일 우루과이 전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승패와 별개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던 만큼, 배달특급 역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 국민적 응원 행렬에 동참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번 역시 우루과이 전 기념 소비자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배달특급으로 18,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사용 가능 시간은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사진1.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특히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 혜택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한 지자체별로 별도의 배달특급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배달특급은 우루과이 경기 당일 주문 폭주로 소비자 불편이 다소 발생했던 상황을 고려, 당시 주문 불편을 겪은 소비자들에게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을 별도로 제공했다.

    더불어 이번 가나 전 응원 소비자 이벤트 역시 사용 가능 시간을 해당일 오후 3시로 앞당겨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를 소비자들과 함께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남은 경기들 역시 배달특급은 소비자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