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2023년 설 명절을 맞아 강진군 온라인몰 ‘초록믿음’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록믿음 쇼핑몰 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00명을 선정, 강진 쌀 10kg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추진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구입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총 30명을 선정해 강진 농특산물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1등은 20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 2~5등은 청자 반상기 세트, 6~15등은 버섯 세트, 16~30등은 보리쌀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특별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증정 수상자는 2월 1일 이후 초록믿음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상품은 개별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설 명절 선물 택배 주문은 택배사의 배송 사정으로 인해 1월 16일까지 접수 마감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품질 좋고 가격도 저렴한 강진 농수특산물을 자신있게 준비했다”며 “명절 준비나 가족·친지, 지인들에게 보낼 선물로 손색없는 초록믿음 농수특산품을 적극 애용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3 ‘초록믿음’ 설맞이 특별 행사는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진군이 직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초록믿음은 지역에서 생산된 질 좋은 우수 농특산물 30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