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소흘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0일 소흘읍행정복지센터 옆 게이트볼장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주민 한마당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 주최,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소흘읍장, 이장협의회, 새마을남녀협의회 등 직능단체 회원 및 주민이 참여해 함께 윷놀이를 하고 준비한 음식을 나눠 먹으며 주민 간 훈훈한 정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번 주민 한마당 척사대회는 지역주민의 평안과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정월대보름을 맞아 지역주민과 단체 간 다함께 한자리에 모여 화합의 한마당이 됐다.
윤옥자 위원장 직무대행은 “이번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자치위원회 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 됐다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의미있는 시간을 이어가겠다 올 한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개최한 척사대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척사대회를 통해 모두가 서로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희망 소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