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서울 성북구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및 성북패션 공동브랜드 ‘유어즈’를 홍보하기 위해 “폴&액티브웨어 2차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참여브랜드와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2차 팝업스토어를 추진하게 됐다.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청년창업지원사업의 신진디자이너 입주업체인 ‘미하 에스틸로’를 중심으로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7.8 ~ 9 이틀간 진행할 예정이다.
폴댄스, 플라잉 댄스, 요가, 필라테스를 위한 신축성 있는 의류와 MZ세대가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행사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1층 전시판매장에서 진행하며 브랜드별 10~30%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방문고객 전원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누리집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성북구 관계자는 “4월 팝업스토어에서 젊은 커플 고객이 서로 디자인을 골라주는 모습을 보고 2030 세대의 개방적인 쇼핑문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주말·휴일을 이용해 센터 1층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여름철 기능성 의류를 고를 뿐만 아니라, 커스텀 티셔츠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어 일거다득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