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가 관내 벤처기업의 육성 및 지원 활성화를 위해 안성시에서 운영하는 안성벤처타운에 입주기업을 모집하고자 재공고한다고 밝혔다.
안성벤처타운은 금광면 금광초교길 46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 1,394㎡에 연면적 904㎡ 지상 3층, 창고 1동의 건물 규모다.
층별 2개소씩 총 6개 사무실을 운영 중이며 그중 2개의 사무실에 대해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임대기간은 최장 3년이며 사무실별 기본 면적은 사무실 110㎡와 창고 16.5㎡로 연간 60만원 정도의 임대료가 발생한다.
입주신청 자격요건으로 안성시에 본사를 둔 벤처기업, 안성시 소재 창업보육센터 수료기업 또는 제조업, 정보통신, 컴퓨터, 소프트웨어, 전자 등 기술·지식 집약형 기업 및 기타 유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2개의 사무실에 대해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마감일인 오는 8월 16일까지 신청서를 받아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조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안성시 일자리경제과로 기한 내에 제출하면 된다.
안성시는 안성벤처타운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역 벤처기업의 육성과 발전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