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삼성현초등학교(교장 이원규)는 12월 6일(수) 9시부터 삼성현초등학교 각 교실에서 “2023학년도 꿈과 끼를 키우는 삼성현 학예발표회”를 실시하였다.
□ 한 학년을 두 개로 나눠 1, 3, 5반이 공연을 하면, 옆 반인 2, 4, 6반 학생들이 옆 반으로 이동해 관람을 하고, 이후 반대로 반을 이동해 공연과 관람을 하는 형식으로 반별 학예발표회를 가지게 되었다.
□ 이번 학예발표회는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그 동안 키운 성장과 배움의 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방과후학교 및 평소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갈고 닦은 다양한 재능과 실력을 다른 친구들 앞에 선보이기 위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 이번 학예발표회는 “드라마 연기”, “청개구리 사육정보 및 채집”, “노래 및 댄스”, “태권도”, “음악줄넘기”, “칼림바, 우크렐레, 바이올린, 피아노 연주”, “중창 및 합주”, “소고춤”, “마술”, “애완동물(강아지, 고양이 등) 키우는 법”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에 대해 자신들의 꿈과 끼를 뽐내는 자리가 되었다.
□ 이 날 학예발표회에 참석한 5학년 학생 김OO은 “친구들 앞에서 평소 내가 열심히 연습한 춤을 보여주는 것이 즐거웠고, 교실에서도 좋지만 강당과 같은 좀 더 큰 무대에서 더 많은 친구들 앞에서 공연을 하고 싶다.”고 하였다.
□ 삼성현초등학교 교장 이원규는 “모처럼 대면으로 실시한 반별 학예발표회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숨겨진 꿈과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