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경산압량초등학교(교장 김태룡)는 12월 20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꿈소리합창단 교내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꿈소리합창단의 공연은 ‘별빛 가득한 밤’등 아름다운 동요 3곡과 크리스마스 캐롤을 연주하였으며 공연 사이에 태권도부 특별공연도 함께 어우러져 더 알찬 공연이 되었다. 합창단의 아름답고도 조화로운 노래 한곡 한곡이 끝날 때 마다 학생들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환호했다.
□ 꿈소리 합창단은 본교3-6학년 20명으로 구성된 경산압량초등학교 합창단으로 월, 금 주 2회 방과 후에 모여 열심히 연습하며 꿈과 재능을 키워가고 있다. 아이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들으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꿈소리합창단은 지난 경산학교예술한마당에서도 공연하며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 합창공연을 관람한 학생들은 학급에서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음악무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4학년 학생들은 “여러 명인데 목소리가 하나로 합쳐진 것이 정말 놀라웠어요. 동요가 이렇게 아름다운 곡 인줄 몰랐어요. 저도 합창부에 들어가서 배워보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태룡 교장은 “아름다운 음악이 우리 아이들 마음을 더 따스하게 만들어 줄 것 같다. 멋진 무대였다.” 라고 소감을 밝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