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경상북도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호상)은 2월 27일 (화) 고령교육지원청 대가야홀에서 2024년 2월 말 교육공무원 퇴직 교원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는 교육장 인사를 시작으로 임용장 수여, 꽃다발 및 소정의 선물 증정,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은 경북교육과 고령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 해주신 쌍림초 병설 유치원 배정숙 선생님, 성산초등학교 도경숙 선생님, 다산초등학교 문정숙 교장선생님, 우곡중학교 기난영 선생님, 쌍림중학교 송미애 선생님, 대가야고등학교 정병권 교장선생님이 참석하여 고령교육지원청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의미 있는 자리를 가졌다.
함께한 자리에서 도경숙 선생님은“교사로 임용되어 30년 이상 재직하고 명예롭게 퇴직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씀하시고, 문정숙 교장선생님은 “무사히 공직 생활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 동료와 선후배, 학부모님들과 많은 제자 등 모든 교육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송미애 선생님은 “앞으로도 교육자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선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고령교육지원청 김호상 교육장은 “학생이 있는 곳에 늘 함께 숨을 쉬고 궂은일 마다하지 않으시고 달려온 긴 교직 생활을 내려놓으시는 선생님들의 제2의 인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나날이 찬란하고 빛나기를 응원합니다.”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