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지난 30일 지역 기업인 ㈜오디에이테크놀로지를 방문, 애로사항 청취 및 근로자를 격려했다.
지난 2005년 설립된 ㈜오디에이테크놀로지는 4차산업 분야의 필수적인 전력전자 계측기분야에서 국산 계측기를 생산·판매하는 기업이다.
2019년 7월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2020년 5월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23년 4월 글로벌 강소기업 1,000+ 기업에 지정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말레이시아 등 17개국 이상으로 수출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아울러 ㈜오디에이테크놀로지 공장은 지난해 11월 인천시에서 선정하는 “아름다운 공장 어워드”에 선정되는 등 근로환경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정석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대표는 “경기침체로 인해 경영활동에 어려움이 있지만,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며 “2028년까지 매출액 700억원 목표 달성과 함께 지속적인 고용 창출로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역경제 발전 및 고용창출에 힘쓰는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대표 및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직접 소통하는 현장 방문을 통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구 차원에서 다양한 지원사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