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경북 고령군 쌍림중학교(교장 최유미)는 2024년 5월 29일(수) 방과후학교 가야금반 외부 강사를 대상으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소통! 차 한 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본교에서는 청렴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방과후학교 가야금반 외부 강사와 차 한 잔을 나누며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가야금반 수업 운영의 고충과 개선점 및 잘된 점 등을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학교와 외부 강사 양측이 청렴과 반부패 실천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다.
□ 이 자리에 참석한 가야금반 외부 강사는“쌍림중학교 가야금반 학생들은 지난 2년간 큰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연주 실력을 갖췄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전통 음악에 대한 자긍심을 바탕으로 악기 연주 실력을 향상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학교와 더불어 내실 있는 수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쌍림중학교 최유미 교장은 “차 한잔 캠페인을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가야금반 학생들이 예술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운영의 어려움이 있을 때는 원활한 소통과 개선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씀하셨다. 끝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어려운 발걸음해 주신 외부 강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