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연수구가 오는 2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연수구 브랜드식품 명칭 & BI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연수구만의 특색을 담은 브랜드식품을 경쟁력 있는 명칭 & BI로 브랜드화해 연수구 이미지 향상 및 정체성과 상징성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2023년 선정된 브랜드식품 식품 유형인 과자류이며 참가대상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 자격으로 지역, 연령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6월 21일까지 공모 안내 및 서류 접수 후 7월 5일까지 서류심사를 진행하고 7월 17일까지 연수구청 소속 직원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선호도 조사로 작품의 대중적 호감도를 평가한다.
또한, 7월 26일까지 연수구 브랜드식품 개발 추진위원회를 포함해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단이 주제 적합성과 대중성, 창의성, 완성도 등을 심사할 예정이다.
우수작은 심사 점수를 합산 평균해 최고 득점순으로 선정하며 △대상 1명 200만원 △우수 1명 100만원을 시상한다.
‘연수구 브랜드식품 명칭 & BI 공모전’의 자세한 신청방법은 연수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연수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연수구 브랜드식품 홍보 및 지역생산식품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관심 있는 국민께서는 이번 공모전에 많이 참가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