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부천시는 부천 위조이 치맥데이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할 주류업체와 치킨, 닭강정, 닭발 등을 판매할 영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부대행사로 추진되는 치맥데이 축제는 오는 7월 5일부터 7월 6일까지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축제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다양한 푸드트럭 음식 부스,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6월 18일까지 이메일 또는 부천시 식품위생과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주류업체 3곳·일반음식점 4곳을 모집하며 경기권역에 소재한 주류생산업체, 수제 맥주 양조장, 부천시에 영업 신고된 일반음식점 영업자를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축제 현장에서 부스를 제공받고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서류심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영업자는 오는 6월 24일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2024년 부천 치맥데이 페스티벌 행사는 다양한 맥주 문화를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많은 업체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