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법전중앙초등학교(교장 김지철)는 지난 7월 17일(화), 교내 강당에서 전교생과 유치원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관계회복 및 독서를 위한 생태동화작가와의 만남'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평소 학생들이 즐겨 읽었던 동화책의 실제 작가와 만남을 통해 책에 관한 관심과 책 읽기의 즐거움을 길러주고 모두 함께하는 시간으로 관계 회복을 위해 마련되었다.
권오준 작가는 '자연에서 배우는 창의력'라는 주제로 우연히 흰뺨검둥오리 알을 얻게 되어 부화시키고 키우면서 겪은 일들과 오리와의 특별한 교감, 그리고 동물들의 생태에 관해 이야기했다.
학생들은 함께 퀴즈를 풀고 다양한 알을 상상하여 그려봄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며 즐겁게 보냈다. 작가의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며, 독서에 대한 흥미와 열정을 더욱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참가한 5학년 김00학생은 “작가님 행사가 정말 즐거웠어요. 또 만나고 싶어요. 작가님 책 도서관에 구입해주요.”라고 말했다.
김지철 교장은 "이번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책과 더욱 가까워지고, 독서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