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주식회사 화성밸브(대표이사 장원규)가 재단법인 화성장병호장학재단을 통해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교장 계광현)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 기탁금은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학업과 취업준비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장학금 전달식은 8월 16일,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에서 열렸으며, 주식회사 화성밸브 부사장과 화성장병호장학재단 주요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화성밸브 부사장은 "우수한 인재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돕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 교장은 "재단법인 화성장병호장학재단의 장학금 기탁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된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등이 학업과 취업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며, "이러한 기부가 앞으로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재단법인 화성장병호장학재단은 고 장병호 명예회장이 2016년 6월 설립하여 장학사업과 결식아동급식비 지원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이번 장학금 기탁도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경북기계금속고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사회와 협력하여 교육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