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부천시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영화 관람료 할인 사업을 추진한다.
시는 지난 8월 롯데컬처웍스와 맺은 제휴 할인 협약을 바탕으로 오는 9월 6일부터 부천시 카카오톡 친구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시민은 부천점, 부평점, 부평역점, 부평갈산점 롯데시네마 4곳에서 월 2회 1만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동반 1인도 동일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점에서 팝콘 콤보를 구매할 경우 2,000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과 주말, 공휴일을 포함한 모든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
10인 이상 단체 관람을 신청하는 경우 영화 관람료는 9,000원으로 할인되며 매점 단체콤보 세트도 할인된 가격인 5,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은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홈화면에서 내려받아 롯데시네마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 사용하면 된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은 현재 22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시민이 해당 채널을 통해 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고 있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력이 되길 기대한다”며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효율적인 홍보 및 시정 소식 전달의 필요성이 커진 만큼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시민들이 더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