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이 2024년 12월 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 우수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 의정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경기도일간기자단 창립 4주년 기념과 함께 지방의회 및 행정기관의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고 공로를 기리는 자리에서 수여됐다.
정경자 의원은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경기도의 다양한 정책을 선도적으로 추진하며 도민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한 실질적인 정책 제안과 의정활동은 지역사회와 도민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정경자 의원은 “이번 수상은 도민들의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삶을 개선하고 자치분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경기도일간기자단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지방의회의 우수 의정활동과 행정기관의 혁신 사례를 조명하며 자치분권의 중요성과 성과를 확산하는 데 그 의의를 두고 있다.
특히 정경자 의원의 수상은 도민 복지와 지역 발전을 위해 얼마나 헌신하고 있는지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사례로 의미가 깊다.
정경자 의원은 “앞으로도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복지정책의 실효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며 경기도의 균형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