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2024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 ‘겨울아 놀자’ 가 12월 27일부터 왕송호수공원 공영주차장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눈썰매장을 중심으로 가족들이 겨울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튜브 눈썰매, 미니기차, 눈동산 등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형 눈사람과 캐릭터 조형물 포토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토요일 점심시간에는 마술과 풍선아트 등 흥미로운 공연이 열릴 예정으로 아이들과 가족 모두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축제 현장에는 추위를 녹일 수 있는 휴게 쉼터와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매점도 운영해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시는 이번 겨울 축제를 통해 지역 대표 관광 시설을 널리 알리고자 SNS 등을 통한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참여자에게 스카이레일 조류생태과학관 등 의왕시 주요 관광시설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올해 겨울 축제는 눈썰매와 더불어 의왕시 대표 관광 시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겨울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는 2025년 1월 19일까지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매주 수요일은 휴장이지만 1월 1일은 정상 운영한다.
다만 1월 2일 휴장하니 방문 계획 시 참고하면 된다.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NS 공식 계정 또는 의왕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