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문경오미자향토산업육성사업단은 문경오미자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끌어 내기 위해 오미자 모델과 서포터즈를 모집 중에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8일까지이며 문경시농업기술센터 3층 문경오미자향토산업육성사업단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선발 인원은 모델 5명 내외, 서포터즈 40명 내외로 국적,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금년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문경오미자 이미지를 잘 표현 할 수 있고 사회적 활동이 활발해 대·내외적으로 문경오미자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문경오미자 모델은 다양한 분야의 셀럽, 연예인, SNS셀럽 등을 우선으로 선발할 계획으로 선발된 모델은 문경오미자의 다섯 가지 맛을 대표하는 오미자의 얼굴로서 활동하게 된다.
또한 행사나 공적모임에 참석해 문경오미자를 널리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고 오미자 또는 오미자 가공 제품이 지원된다.
문경오미자 서포터즈는 문경오미자의 각종 신제품을 사용하고 평가할 수 있으며 SNS에 기사를 올리면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아울러 오미자 모델이나 서포터즈는 오미자관련 축제 및 행사에 우선 초청되고 다양한 체험 시범 등 문경오미자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