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도봉구에 위치한 서울도봉솔루션앵커에서 ‘실전심화과정 온라인 광고마케팅’, ‘디자이너를 위한 양말제작실습’, ‘온라인 유통 마케팅-온라인 상품페이지 실무’ 교육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실전심화 과정 온라인 광고마케팅’은 온라인으로 양말을 판매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활용 중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9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양말 판매자를 위한 실전형 온라인 광고 마케팅 실무교육이다.
모집기한은 10월 7일까지이며 본 강의는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일 19시부터 22시까지 총 3회 진행한다.
‘디자이너를 위한 양말 제작 실습’은 양말 브랜드 론칭을 희망하는 사업자, 디자이너 등을 대상으로 최대 9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브랜드 런칭을 목표로 양말디자인, 시제품, 상품 촬영, 유통 입점 제안서까지 제작해보는 실습형 통합교육이다.
모집기간은 10월 28일까지이며 11월 1일 19시부터 22시까지 총 6회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유통 마케팅’은 매월 실시하는 상시 교육으로 온라인 양말 판매 사업자 또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9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온라인 MD 실무자가 알아야 할 온라인 채널 형태별 영업 마케팅 실무교육이다.
모집기간은 10월 21일까지이며 10월 24일 10월 27일 19시부터 22시까지 총 2회 진행한다.
모든 교육은 출석률 80% 이상, 과정별 과제 수행 완료자에게 교육비를 전액 지원한다.
서울도봉솔루션앵커 홈페이지 ‘교육안내’ 게시판에서 자세한 공고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서울도봉솔루션앵커는 매달 다양한 온라인 양말 브랜드 창업교육을 통해 지역 소공인을 지원하고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많은 소공인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