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파주시는 11월 19일 파주시 청년공간 ‘GP1934’에서 사업계획서 작성법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지역의 청년 예비 창업가들에게 정부지원사업을 대비한 사업계획서 작성법을 집중적으로 지도해 창업 성공률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예비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업계획서 작성 관련한 ‘1:1 개별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강의는 제이이니셔티브 정하진 대표가 강사로 나서 ‘100% 합격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법 특강’이라는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파주시가 생활권인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이며 정부지원사업 대비 사업계획서 작성법 합격사업계획서 사례 공유 창업아이템 개발동기 및 목표시장 분석 창업아이템 개발 및 차별화 방안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11월 14일까지 네이버플레이스에서 ‘GP1934’ 또는 ‘파주시 청년공간’을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이며 교육비는 무료이나 창업 사업계획서 작성을 위한 개인 노트북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김지숙 청년정책담당관은 ”청년창업가들이 이번 특강을 통해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창업 역량 강화와 예비 창업가들의 성공적 창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