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파주시 탄현면 새마을회 남·녀지도자는 16일 탄현면 종합복지관에서 2022년 ‘사랑나눔 행복나눔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으며 소외된 약 200가구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파주 LG디스플레이 봉사단이 참여해 지역 나눔 활동에 힘을 보탰으며 파주 LG디스플레이에서 후원한 햅쌀 200포도 함께 전달돼 의미를 더했다.
황규희 새마을협의회장은 “전달된 김장김치로 소외된 이웃이 추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오정자 새마을부녀회장은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원들과 매년 지역사랑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LG디스플레이 관계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손길이 모인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40명의 남·녀 지도자로 구성된 탄현면 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이외에도 ‘사랑의 감자 수확’, ‘사랑의 쌀 나누기’, ‘사랑의 모둠전 나누기’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해 지역민들과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