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법전중앙초등학교(교장 강성호)는 11월 24일(금) 본교 교직원과 학생들이 함께하면서 기쁨을 배우는 “행복 나눔 축제”를 진행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법전중앙초등학교는 본교 학생들의 즐겁고 신나는 학교체험을 통해 학교생활의 만족도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더 나아가 소통의 즐거움과 협력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학교폭력예방 활동을 겸하고자 이 행복 나눔 축제를 진행하게 되었다.
교사들의 자발적인 부스운영(4파트)과 에어바운스(꿈누리관) 프로그램 활동으로 신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으며 푸드트럭(커피차)를 활용하면서 더욱더 내실있는 축제가 될 수 있었다.
□ 여러 가지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부스체험과 에어바운스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낸 대부분의 학생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축제를 즐겼으며 틈틈이 커피차를 방문하여 다양하면서도 맛있는 음료와 여러 간식등을 먹으면서 축제에 푹 빠진 모습을 많이 보였다.
축제에 참여한 6학년 박○○ 학생은 “올해를 마지막으로 학교를 떠나게 되는데 이런 축제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이 경험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고 앞으로도 많이 생각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 본교 강성호 교장선생님은 “학생들이 이러한 부스체험활동과 에어바운스, 그리고 커피차 운영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고 학생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이 많이 느껴진다. 내년에도 잘 계획하여 더욱더 알찬 축제를 계획하여 진행해 볼 생각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