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이성철 파주시의회 의장, 안명규 경기도의회 의원, 김윤재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장, 황환태 금촌지구대장, 육언태 파주시노인복지관장, 금촌2동 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해 실버경찰대원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년회는 실버경찰대 발전과 활성화에 힘쓴 유공 대원 6명에 대해 시장, 국회의원, 도의회의장, 시의회의장, 파주경찰서장,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장 표창을 수여해 올 한 해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2022년 실버경찰 평가 최우수 수상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지고 초대가수 공연과 실버대원의 장기자랑 시간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밖에 고구마 심기 판매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하고 오찬 자리를 통해 대원들 간 화합을 다짐했다.
김선희 금촌2동 실버경찰대장은 “올해는 실버경찰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송년회도 성황리에 개최돼 뜻깊은 한 해로 기억될 것”이라며 “많은 신경을 써주신 동장님과 모든 활동에 빠짐없이 참여해준 대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윤병렬 금촌2동장은 “매월 청결활동을 실시해 살기좋은 금촌2동을 가꾸는 데 힘써 주시는 실버경찰대에게 감사드린다”며 “특히 공릉천 한평정원 조성과 온네 고구마 나눔 사업은 일반 시민들과 타 단체에도 귀감이 되는 활동으로 앞으로도 계속 금촌2동의 모범 단체로서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