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게살기운동 경남도협의회,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 동참

    1300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약정, 성공적인 엑스포 기원

    by 김주환 연합본부장
    2023-03-31 17:34:48




    바르게살기운동 경남도협의회,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 동참



    [금요저널]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제78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를 위해 산청을 방문한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장과 산청군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과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입장권 1,300만원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식목일 행사는 이승화 산청군수, 정명순 산청군의회의장, 손창봉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 회장 등을 포함한 900여명이 참석했으며 국립산청호국원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손창봉 회장은 “도내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행사를 앞두고 국민 운동단체로서 엑스포의 성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많은 분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며 “엑스포 기간에 도협의회 차원의 방문은 물론이고 시군 협의회에도 적극 홍보해 엑스포 성공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대표 국민운동 단체로서 항상 솔선수범해 모범적인 활동을 펼치고 계신 와중에 우리 군에서 열리는 엑스포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국민화합을 이루고 사회발전에 이바지 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는 5만 8,000여명의 회원을 두고 있으며 밝고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정직한 개인을 통한 윤리 도덕성의 회복, 더불어 사는 사회를 통한 공동체 의식 함양, 건강한 국가 건설을 통한 질서와 협력을 바탕으로 한 국민 화합 운동 등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한편 보건복지부와 경상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로 올해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산청군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시행되는 사전예매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현장 구매보다 17% 할인된 금액으로 일반 1만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대량구매 시 구매 수량에 따라 100매 이상일 경우 판매액의 10%, 500매 이상일 경우 판매액의 15%, 1,000매 이상 구매시 판매액의 20%를 보상금으로 돌려받거나 해당 비율만큼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매의 활성화를 위해 4월 3일부터 4월 23일까지, 입장권 예매 인증 및 게시물 업로드를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중복참여는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4월 3일 산청엑스포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