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2023년 7월 3일부터 7월 12일까지 농업인 정보화교육 2차 교육 신청자를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농업인 정보화교육은 컴퓨터 및 스마트폰 활용능력이 부족한 농업인에게 SNS 활용법과 온라인 쇼핑몰 구축 방법 등을 교육함으로서 농업인의 온라인 마케팅 능력을 배양해 줄 수 있는 교육으로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1차 정보화교육을 실시해, 7명의 교육생들이 전원 수료하며 높은 교육 만족도를 이끌어낸 바가 있다.
현재 모집 예정인 교육은 2023년 7월 17일부터 2023년 8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초와 심화교육 과정으로 나누어 편성되어 있다.
기초 교육은 농업인 e-비즈니스 교육으로 블로그, 온라인 쇼핑몰, 동영상 편집 등을 주요내용으로 기본적인 마케팅 역량강화에 초점을 둔 교육이다.
심화교육은 농업인 명함만들기 교육으로 안성시 미디어센터와의 협업으로 아트홀 교육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농업인 개인 명함을 구상하고 직접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모집대상은 안성시 농업인이며 교육에 대한 신청접수는 안성시청 홈페이지-참여소통-모집공고를 통해 가능하다.
그 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농촌사회과 지도기획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