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인천시 계양구 계양3동 주민자치센터에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댄스스포츠 팀이 지난 10월 24일에 개최된 제10회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제10회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는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에서 주최하는 경연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계양구 8개 동의 동아리팀이 참가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그간 중단됐다가, 4년 만에 이번 경연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계양3동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대표해 댄스스포츠 동아리 ‘다함께 차차차’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쳐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회 당일에는 계양3동 주민자치회의 회원들이 열정적인 환호로 다함께 차차차 팀에 힘찬 응원을 보냈다.
또한, 지난해 인천광역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계양3동 주민자치센터의 통기타·우쿨렐레 동아리 ‘통통통 우크우크’ 팀의 특별무대도 선보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강석주 계양3동 주민자치회장은 “계양3동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들이 각종 대회에 나가,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주민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양3동 주민자치회가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