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리사의 새 싱글 ‘ROCKSTAR’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굿즈 상품으로는 리사의 ‘ROCKSTAR’ 무드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크롭티, 볼캡, 키체인 등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준비됐다.
하이앵글 포토부스를 비롯해 사은품 추첨, 포춘쿠키 증정 등 여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것은 물론, 리사가 직접 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할 것을 예고하며 팬들과의 소통도 앞두고 있다.
최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 설립 이후 처음으로 발매한 ‘ROCKSTAR’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능숙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매력적인 이번 싱글을 통해 리사는 ‘글로벌 팝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보여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또한 발매와 동시에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차트 8위에 랭크됐던 리사의 ‘ROCKSTAR’는 9일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위클리 차트에서는 4위,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ROCKSTAR’ 뮤직비디오 역시 리사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보여준다.
현재 조회수 7100만 뷰 이상을 돌파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유튜브 뮤직 글로벌 위클리 차트에서도 정상을 찍었다.
리사의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라우드컴퍼니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ROCKSTAR’ 한정판 피지컬 앨범 사전 예약도 해당 웹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