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버추얼 아이돌 핑크버스가 청량 에너지로 무더위를 식히고 있다.
그룹 핑크버스는 지난 29일 오후 서머 디지털 싱글 ‘냉면’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 핑크버스는 조화로운 보컬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귓가를 사로잡는다.
무반주 속 청아한 음색으로 도입부를 장식한 해나를 시작으로 점점 경쾌해지는 곡의 전개 역시 보는 이들의 흥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나의 리드미컬한 랩 파트가 원곡과는 색다른 바이브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통통 튀는 제스처로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특별한 무드의 라이브 클립을 완성했다.
‘냉면’은 명카드라이브의 히트곡 ‘냉면’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콤플렉스트로 하우스 기반의 편곡과 칩튠 소스를 가미해 시원한 느낌을 한층 극대화했다.
특히 원곡에는 없던 랩 파트를 새롭게 추가해 핑크버스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사,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전하고 있다.
데뷔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리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핑크버스. 걸크러시부터 발랄함까지 다채로운 콘셉트 스펙트럼을 입증한 이들이 앞으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핑크버스는 8월 중순 '핑크버스 서머 페스타 2024'를 진행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