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대전시는 19일 대전신세계 엑스포타워 20층 D-유니콘라운지에서 지역 엔젤투자 활성화를 위한 ‘고벤처포럼 in 대전’을 개최한다.
고벤처포럼은 대한민국 모든 스타트업·벤처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열린 네트워크 행사로 2007년부터 수도권 중심으로 개최되어 온 행사다.
이번 포럼에는 대전의 D-유니콘기업, 벤처창업기업, 투자사, 산·학·연 및 시 출연기관 관계자 등이 참여한다.
고벤처포럼 이상학 부회장의 지역 벤처창업가를 위한 강연을 시작으로 대전의 유망 창업·벤처기업 6개사 IR을 진행하고 협력기관의 창업 행사 및 프로그램 등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며 참석자 간 교류 네트워킹도 진행한다.
김종민 대전시 기업지원국장은“지역 스타트업 분들에게 이번 행사는 투자 유치와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며 “창업·벤처를 준비하는 분, 벤처창업가, 투자자 등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벤처포럼 in 대전’은 창업·벤처기업인을 포함,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은 고벤처포럼 홈페이지 또는 온오프믹스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대전광역시 창업진흥과 창업기반팀, 한국엔젤투자협회 충청권 엔젤투자허브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